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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센터 이용안내

070-4848-3226

운영시간 평일 1 pm - 6 pm (공휴일, 토, 일요일 휴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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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?

시스템상 주문 번호가 다를 경우 묶음 발송 처리가 어렵습니다.

묶음 발송을 원하실 경우 재주문 부탁드립니다.


회원 등급 분류 및 등급 혜택이 궁금해요.

최초 회원 가입 시 BEIGE 등급으로 시작되며

구매 금액에 따라 BEIGE / SILVER / GOLD / VIP / VVIP 등급으로 구분됩니다.


회원 등급은 매월 1일, 최근 6개월 동안 배송 완료된 주문의

금액(쿠폰 / 적립금 / 교환 / 반품을 제외한 금액)을 기준으로 반영됩니다.


 *자세한 등급별 혜택은 BRAND > MEMBERSHIP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
재입고 알림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상품 페이지 내에서 재입고 알림 SMS 신청이 가능하며,

알림을 신청한 고객님에 한해 재입고 시 SMS를 발송해 드립니다.


*주문 폭주 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, 예약 주문 상품은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.


세탁 방법이 궁금해요.

물세탁, 기계 세탁이 가능한 원단이라도 소재의 퀄리티 유지를 위해 드라이크리닝을 권장 드립니다.

소재별 세탁 방법을 준수하지 않아 상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 세탁 부주의로 간주되어

별도의 보상이 불가하니 반드시 상품 상세 페이지 내 세탁 방법/ 유의 사항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실측 사이즈가 달라요.

실측 사이즈는 측정자 및 측정 방법에 따라 1-3cm 정도 오차 범위가 있을 수 있으며,

동일한 상품, 동일한 사이즈라도 대량 생산되는 상품의 특성상 상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오차 범위가 1-3cm 이내인 경우 불량 사유로 인정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 

(의류 : 1-5cm / 가방, 소룸류 : 1-3cm)

동일한 상품을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달라요.

상품 생산 작업 회차에 따라 원단, 색상, 핏 등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

각 컬러별 염색 과정이 달라 동일 상품이라도 컬러별로 약간의 사이즈 오차 또는

원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결제 방법에 따른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?

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
[카드 결제]

카드사에 따라 취소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

약 3-7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[무통장입금]

취소(환불 진행)/반품 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

약 1-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[휴대폰결제]

당월 취소 건에 대하여 가능하며, 익월 취소 건부터는 취소 불가합니다.

1:1 문의에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남겨주시면 환불 도와드리겠습니다.


취소 신청은 익일 통신사에 반영되며,

취소 일자에 따라 휴대폰 결제 금액에 반영됩니다.


(예)

통신비 납부일 전 취소 시 휴대폰 결제 금액 즉시 반영되나,

통신비 납부일 후 취소 시 익월 반영됩니다.

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상품 수령 후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,

상담톡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(070-4848-3226)로

연락 주시면 교환/반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[교환 - 단순변심] 

동일한 상품 색상/사이즈에 한하여 1회만 가능합니다. 

교환시에는 왕복배송비 6,000원이 부담됩니다. 


[반품 - 단순 변심]
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

반품비는 고객 부담으로 왕복 배송비 6,000원 (편도 3,000원)이 부담됩니다.


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 금액 70,000원 이상 : 3,000원

반품상품을 제외한 최종 구매금액 70,000원 미만 혹은 전체반품 : 6,000원 


*단,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반드시 사은품도 함께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반송된 제품 확인 후, 순차적으로 취소되며, 제품의 파손이나 이상이 발견될 시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[교환/반품 - 상품 불량, 오배송]

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 처리 가능하며, 교환 및 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배송비는 드파운드에서 부담합니다.

단, 오배송의 경우, 제품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
- 교환/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

- 고객님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상품 및 구성품 들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(단,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)
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(상품의 착용, 세탁, 수선 등) 
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및 파손이 있을 경우 (오염, 냄새, 향 등이 밴 경우, 시착만 하셨더라도 반송될 수 있음)



쇼핑몰에서 구입한 상품에 대한 교환/반품, 기타 상세한 문의는

1:1 문의 또는 고객센터(070-4848-3226)로

운영시간 내(월-금, 13:00-18:00)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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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배송단계:결제 완료-상품 준비 중-배송 준비 중-배송 중–배송 완료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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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, 반품으로 처리 가능하며

왕복 택배비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베스트 리뷰어 적립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매월 드파운드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

베스트 리뷰어를 발표하며,

적립금은 당첨 달의 마지막 날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적립금은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?

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여 제공된 적립금은

기한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
리뷰적립금은 어떻게 지급되나요?

리뷰 적립금의 경우, 구매 후 30일 이내에 작성되는

리뷰 건에 한하여 적립금 지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적립금은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.

구매적립금은 얼마나 적립되고, 언제 지급되나요?

구매 적립금의 경우, 주문 건 실 결제 금액의

1%가 적립되며 배송 완료 후 7일 이후 사용 가능합니다.

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?

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.

현금영수증 신청은 현금결제(무통장입금), 실시간 계좌이체 시에만 가능합니다.

무통장 입금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입금 기한은 주문일로부터 3일(주말, 공휴일 포함)입니다.

입금 기한 내에 미 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전 취소 처리로

진행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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